12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 인플루언서이자 사업가 오또맘 오태화 씨가 실물 동영상이 공개

반응형

12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 인플루언서이자 사업가 오또맘 오태화 씨가 실물 동영상이 공개되며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오또맘 무보정 대참사'라고 근거없는 악플을 받던 오태화 씨는 최근 실제 무보정 실물 영상에서 명품 몸매를 입증해 분위기를 반전시켰는데요. 이에 오또맘의 실물이 별로라고 비난하던 사람들까지 태세전환을 하며 그의 모습에 극찬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실제 몸매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자 오또맘 남편, 이혼 등 과거 이력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오또맘 오태화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인플루언서 대상 수상..시상식장에서도 빛난 비주얼

4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오또맘 오태화 씨가 얼마 전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은 지난 1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원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열렸습니다.

스포츠, 문화, 예술 분야 진흥에 큰 기여를 한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오또맘을 비롯해 수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또맘은 인플루언서 대상을 수상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시상식에서는 주로 국회의원 표창장, 스포츠, 예술, 문화, 인플루언서 등 각 부문 대상을 수여합니다.

온라인에 올라온 오또맘 시상식 실물 영상은 다른 참석자들이 촬영한 영상이었기 때문에 온전한 무보정 실물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시상식에서 오또맘 오태화 씨는 키 169cm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난 보랏빛 드레스를 입고 상을 받았는데요. 심한 몸매 노출이 있는 의상은 아니었지만 워낙 평소 몸매 관리를 해놓은터라 오또맘의 모습은 시상식장 안에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시상식장에서 찍힌 오또맘 무보정 실물 영상 화제..명품 몸매 입증에 악플러들도 태세전환

이날 오또맘은 이름이 호명되자 한껏 미소를 띄우며 단상 위로 올라가 상을 받았습니다. 시상식 참석자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을 했음에도 오또맘은 오히려 인스타에서 보던 사진 및 영상보다도 더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실물 영상에서 오또맘 오태화는 인스타그램 못지 않은 명품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기존까지 오또맘이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사진과 영상은 보정된 '포토샵'이라는 근거없는 비난에 시달렸지만, 이번 영상으로 완벽한 힙업과 글래머 몸매가 드러난 무보정 몸매를 여실히 입증해냈습니다.

특히 과거 한 의사들과 촬영한 인스타그램 사진이 오또맘 무보정 대참사라는 이름으로 붙어 조롱당하며, 해당 사진이 오또맘의 실물이라는 루머가 번지기도 했습니다. 이를 가지고 일부 악플러들은 그를 조롱하고 비난하기 일쑤였는데, 이번 영상으로 이들은 180도 달라진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오또맘이 '뽀샵' '보정' '필터'로 인기를 끈다고 비난했던 악플러들은 시상식 실제 모습을 확인 후 "진짜 엄청난 비주얼이었구나" "운동을 진짜 열심히 하셨구나" "의사랑 찍었던 것이 그냥 사진이 잘못나왔던 것 같다" "역시 맘중맘" "오또맘 이혼 후 봉인해제 더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오또맘 나이, 고향 등 프로필 관심..남편과 이혼 후 홀로 아들 키우고 있어 (김용호)

한편 오또맘 오태화 나이, 이혼, 남편 등 개인 프로필 정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데요. 오또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34세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현재 부산 해운대구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20대 초반 남편을 만나 결혼해 출산했으나 몇 년 전 전남편과 이혼했습니다. 오또맘은 이혼 후 아들을 직접 키우고 있는데요. 육아를 하면서도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 사업가로서 활동하며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오또맘은 사망한 김용호 기자에 의해 남자친구와 사실혼 관계이며 동거했다는 사실이 드러나기도 했습니다. 이때 오또맘이 임신하고 돈을 받고 다른 남성들을 만났다는 김용호의 허위 주장이 나오며 한차례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오태화 씨는 루머에 대해 모두 해명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