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출신 소진 배우 이동하 결혼 발표! 나이 차이 프로필

반응형

걸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소진(37·박소진)와 배우 이동하(40)가 오는 18일 웨딩마치를 올린다는 깜짝 결혼 발표를 했네요.

걸스데이 소진 프로필

출생: 1986년 5월 21일 (37세), 대구광역시

학력: 영남대학교, 경덕여자고등학교, 대구이현초등학교

활동 그룹: 걸스데이 (2010년 ~)

키: 167cm

음반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동하 프로필

출생

1983년 1월 22일 (40세)

이탈리아 국기

이탈리아

국적

한국 국기

한국

신체

181cm

가족

부모님

배우자 박소진(2023년 11월 결혼 플랜)

학력

휘문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 / 학사)

걸스데이 출신 배우 소진과 배우 이동하는 오는 1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거죠. 당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오픈로 진행될 플랜입니다. 걸스데이 멤버들을 비롯한 동료 연예인들도 하객으로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할 플랜입니다. 리벤지의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가까운 분들만 초청해서 소규모로 조용히 식을 치르는 것으로 안다"고 힌트투척하였네요.

이동하는 소진보다 3살 연상 나이 차이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방영된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에 동반 등장한 바 있습니다. 양 소속사 측은 지난달 6일 "소진과 이동하가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진도 당시 자신의 SNS를 발판으로 스스로 결혼 소식을 전하였네요. 소진은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한데 어울려하기로 약속했다"고 드러냈네요.

그는 이동하에 대해 "제 심정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라며 "인-생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심정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입니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다"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네요.

이어 "또한 배우로서 좋은 작품, 좋은 연기로 사랑과 화이팅에 보답하도록 이 그리고 성실히 해내겠다"며 "어린 날의 저부터 긴 타임 저를 화이팅하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 당시도 이 글을 읽고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네요.

이동하도 같은 날 공식 팬카페를 발판으로 "제가 평생 한데 어울려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심정으로 당시의 디시젼을 하게 됐다"고 말하였네요.

이어 "늘 한결같이 저를 화이팅해 주시고 믿음직할정도로 굳센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삶의 새로운 스타팅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원 모어 타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다"고 전하였네요.

한편 소진은 지난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으며,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기대해', '여자 대통령', 'Something' 등의 히트곡을 남겼네요. 후에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스토브리그', '더 킹: 영원의 군주', '별똥별',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등장하였네요.

이동하는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대행사' 등에 등장했으며, 연극 '3일간의 비', '언더스터디', '렁스', '오만과 편견' 등 공연 활동도 해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