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 신장암 1기 투병 고백 와이프 직업 아내 차이 프로필 인스타

반응형

가수 이정이 신장암 1기 투병으로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근황을 전하였네요.

가수 이정 프로필

본명

이정희(李正熙)

본관

경주 이씨(慶州 李氏)

출생

1981년 10월 24일 (42세)

서울특별시

국적

한국

거주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체

168cm, 67kg, A형

가족

1남 1녀 중 둘째

6촌 형 쿨 메인보컬 이재훈

6촌 동생 성우 이재현

아내(2022년 5월 22일 결혼 ~ 현재)

학력

정자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 전문학사)

남부대학교 (스포츠레져학과 / 학사)

데뷔

2002년 7Dayz 1집 앨범 '7Dayz'

병역

해병대 해병대사령부 병장 제대 (병 1080기)

한편 가수 이정은 지난 2022년 와이프 분과 결혼을 한 바 있는데요. 아내 분과는 원래부터 동거는 하고 있었는데다 혼인신고도 해 놓았고, 결혼식은 2022년 5월 22일에 뒤늦게 결혼식을 올린거라고 하네요.

한편 가수 이정 와이프 분의 직업은 비연예계 종사자로 아내의 자세한 직업은 캔들 공방을 운영 중이신걸로 알려져 있네요.

나이 차이는 와이프 분이 연하라고만 알려져 있네요.

가수 이정은 지난 6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올해 2월 건강검진을 했는데 큰 병원에 가보라는 연락이 왔다"며 "검사를 해보니 신장암 1기 판정을 받았다"고 드러냈네요.

이어 "2월 말부터 수술받고 회복하느라 (유튜브) 채널에 아무것도 올리지를 못해 죄송하다"며 "수술은 잘 됐다"고 전하였네요.

그는 또 "올해 데뷔 20주년인데, 20주년 앨범은 발매하고 싶다"며 "앨범 작업도 한번 해보겠다"고 덧붙였네요.

이정의 이런 근황은 9일 언론 매체를 발판으로 기사화되면서 뒤늦게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5인조 그룹 세븐데이즈(7Dayz)로 데뷔한 이정은 연기와 예능 활동도 병행하며 다방면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정은 현재 제주에서 스튜디오 겸 카페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달에는 제주지방해양경찰청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하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