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나히(본명 김나희)가 지난 8일 사망하였다는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향년 24세 꽃나운 나이에 사망하게 된 원인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가수 데뷔 4년 만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게 된 나히의 사망 원인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젊은 나이에 사망임을 감안했을때 좋지 않은 선택을 사망원인으로 추측하는 분들도 있으나 고인 유가조의 뜻에 따라 더이상의 사망 원인 추측은 하지 않고 고인을 보내드리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싱어송라이터 나이 프로필
본명
김나희
데뷔
2019년 싱글 앨범 [Blue City]
사망
2023년 11월 8일
소속사
문화인
싱어송라이터 나히는 지난 2019년 싱글 ‘블루 시티’(Blue City)로 데뷔해 시티팝, 발라드 등 여러가지 장르를 오가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노래를 불러왔습니다. 노래 뿐 아니라 작사와 작곡에도 재능을 보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습니다.
나히는 그동안 ‘여전히 남아’, ‘글루미 데이’(Gloomy Day), ‘불면송’ 등 개성과 색깔을 담은 노래를 발표해 시선집중받았습니다. 지난 7월에는 팬들에 대한 사랑을 담은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 ‘로즈’(rose)를 발매하였네요. ‘로즈’ 역시 스스로 작사·작곡하였네요.
‘로즈’ 발표 당시 “지금까지의 내 노래들을 꽃 같다고 하고 싶다”며 “이번 노래는 그 꽃들을 사랑해 주는 많은 분께 전하고 싶은 얘기”라고 안내한 바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브이로그와 커버 영상 등을 올리는 등 팬들과 소통하기도 하였네요.
빈소는 경기도 평택시 중앙장례식장에 마련됐습니다. 발인은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