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폴 가인 챙기는 브아걸 멤버들 양양여행 즐거운 시간

반응형

프로포폴 가인 챙기는 브아걸 멤버들 양양여행 즐거운 시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자숙 중인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20일 미료는 “2023 브아걸 양양 여행 사진”이라며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과 양양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미료를 비롯해 제아, 나르샤, 가인 등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양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구름이 잔뜩 낀 날씨 속에서도 멤버들의 표정은 밝고, 함께 같은 포즈를 취하며 팀워크를 보였습니다.

.같이 모여 찍은 사진의 결과물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합성을 통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006년 1집 앨범 ‘Your Story’로 데뷔했다. 데뷔한 지 17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돈독한 우정으로 뭉치며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특히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오랜 시간 자숙 중인 막내 가인까지 챙기는 모습이 눈길을 모았습니다.

브아걸 프로필.

리더

제아

유닛

M&N.

장르.

R&B, 발라드, K-POP 등.

가인 프로필.

본명.

손가인 (孫佳人

Son Gain.

출생,

1987년 9월 20일 (35세)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가인 프로포폴.

.2020년, 70대 성형외과 의사가 기소되면서 가인에게 전신마취제 주사제를 판매한 정황이 드러났고, 2019년 8월부터 약 1년간 가인에게 프로포폴을 주사한 혐의도 추가되었다. 가인은 "치료 목적인 줄 알았다"는 취지로 진술해 처벌을 면했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과 별개로 실제 프로포폴을 투약한 사실이 밝혀져 결국 약식기소되었습니다. 2019년 7월부터 8월 사이, 경기도 모처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혐의가 드러났고 2021년 초, 수원지방법원으로부터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로 벌금 1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