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폭우속 팬사인회 7명 모였다 근황

반응형

장근석 폭우속 팬사인회 7명 모였다 근황

.배우 장근석이 유튜브 10만 구독자 달성을 자축하기 위해 팬사인회를 열었다가 굴욕을 맛봤습니다.

.20일 장근석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비가 오는 날 팬사인회를 개최한 장근석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는 "제가 받은 사랑을 여러분에게 나눠 드리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장근석은 플래카드를 걸어 놓는 등 만발의 준비를 했지만 막상 팬들이 모이지 않아 당황해 했습니다.

.그는 장맛비가 내리는 날씨를 탓하며 "하늘이 울고 있다"고 말했다. 비가 계속 오자 장근석은 "오히려 낭만이 있다"며 "'나는 장근석'과 함께 호흡하시는 분들이 곧 찾아오게 돼있다"라고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드디어 처음으로 사인을 받기 위해 찾아온 팬이 생겼고, 그 외 몇 명의 팬들이 사인을 받기 위해 등장했다. 한 팬이 "실물이 더 잘생겼다"라며 칭찬하자, 장근석은 "제가 5000만 명을 직접 만나고 다녀야 할 것 같다"라고 우스갯소리를 했습니다.

.결국 장근석의 사인회에는 총 7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이에 장근석은 준비해온 확성기를 꺼내 홍보를 하기도 했다. 그래도 사람들이 모이지 않자 그는 "이렇게 있다가는 죽도 밥도 안되겠다"며 팬들을 위해 준비한 10만 축하 떡을 지인들에게 돌리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유튜브 '제니파크'를 운영하고 있는 박제니를 만나 떡을 주며 인스타 팔로워수를 늘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배우기도 했고, 그룹 'SS501'의 전 멤버 김형준과 오랜만에 만나 반가움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장근석은 배우 오윤아를 찾아가 떡을 선물했다. 오윤아는 염색 중임에도 불구, 촬영을 허락하는 텉털함을 보여줬습니다.

.오윤아 "제가 장근석씨 팬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장근석은 "처음에 유튜브를 할까 말까 고민을 할 때 누나가 무조건 하라고 했다"고 후기를 전했습니다.

장근석 프로필.

출생

1987년 9월 26일 (35세).

서울특별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