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길거리 흡연 파파라치 논란 무슨일이길래

반응형

정국 길거리 흡연 파파라치 논란 무슨일이길래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을 찍은 파파라치 영상에 팬덤이 타올랐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을 길거리에서 찍은 한 영상이 화제가 됐다. 미국에서 일정을 소화 중인 정국이 일행과 함께 흡연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몇몇 네티즌들은 정국이 금연 구역에서 흡연을 했으며, 담배 꽁초까지 바닥에 버렸다는 사실확인이 되지도 않은 루머를 확산하며 "국제적인 망신", "금연 구역에서의 흡연은 불법" 등의 댓글로 그를 비난했습니다.

.이에 화난 정국의 국내외 팬들은 정국이 떠난 자리를 캡쳐해 "바닥에 담배 꽁초가 없다", "영상에 던지는 것처럼 보인 건 불씨다"라며 해명에 나섰습니다.

?또한 '금연 구역'이라는 루머에는 한 아미(방탄소년단 팬덤)가 직접 영상 속 등장한 현지 가게와의 통화 내역을 공개, 이에 대해 반박했다. 해당 아미는 미국 지인을 통해 전화를 했다며 레스토랑 측은 길가와 출구에서 흡연이 가능하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외부는 흡연 가능 구역이며 이미 많은 이용자가 해당 자리에서 흡연을 했다는 것.

입니다.

.또한 팬들은 현지 법을 조사해 해명에 나섰다. 그가 찍힌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의 한 도시인 베벌리힐스 법에 따르면 개인 흡연자 라운지와 민간 사업체 및 야외 공공 행사의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는 흡연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