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서현 커플링 사건 잃어버린것아니다 해명

반응형

정용화 서현 커플링 사건 잃어버린것아니다 해명

.정용화가 '우결' 커플링 분실 사건에 대해 뒤늦게 해명했습니다.

.11일 강남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는 '상화의 남사친 정용화가 집에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 속 정용화는 이상화 강남 부부의 집에 찾아왔다. 세 사람은 골프를 통해 인연을 맺어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고. 강남을 통해 이상화와 처음 만났다는 정용화는 "바로 기 죽었다. 처음 만났는데"라고 떠올렸고 이상화는 "나 착해. 나 여린 아이야"라고 해명했다. 이에 정용화는 "나의 비타민 요정이지 않냐"며 "이 부부 진짜 의리의 부부"라고 칭찬했습니다.

.강남은 씨엔블루 공연장도 늘 가는 찐팬이라고. 최근 한국 공연도 갔다는 강남은 "공연장에서 참 따뜻했다. 멤버들이 보고 있고"라며 "내가 이정신한테 우리는 맨날 싸웠는데 너네는 어떻게 그렇게 안 싸우냐 물었더니 욕심이 없다더라. 그게 참 좋아 보였다"고 씨엔블루의 끈끈한 우정을 밝혔습니다.

.강남은 "상화가 너랑 개그 코드가 잘 맞는다"고 했고 이상화는 "뭐하는 건 없는데 말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다"고 밝혔다. 강남은 "전 세계에서 네가 제일 재밌대"라고 질투했고 이상화는 "진지함 속에 묻어나는 개그가 있다. 일상생활에서 튀어나오는. 제일 웃기다"라고 밝혔습니다.

.정용화는 서현과 함께 했던 MBC '우리 결혼했어요'도 언급했다. 이에 강남은 "반지 잃어버리고"라고 '커플링 분실 사건'을 이야기했다. 당시 정용화와 서현은 커플링을 맞췄는데, 정용화가 무대에서 반지를 잃어버려 찾는 모습이 생방송에서 그대로 나와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당.

?정용화는 "그건 리얼이다. '우결'하는 동안은 계속 감정을 가져가야 한다 해서 진짜 리얼로 샤워할 때도 끼고 다녔다. 문구점에서 산 반지가 싸니까 부식이 됐다. 그러니까 노래를 하는데 부식이 되면서 똑 떨어진 거다. 잃어버린 게 아닌데. 끝나자마자 찾는데 그게 나온 것"이라 해명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