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동호 헬로비너스 윤조 결혼 웨딩화보 공개

반응형

배우 김동호 헬로비너스 윤조 결혼 웨딩화보 공개

.배우 김동호와 헬로비너스 출신 윤조가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김동호와 윤조는 11일 각각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고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먼저 김동호는 자필 편지를 통해 "다름 아닌 저의 개인적인 경사를 여러분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됐다"며 "평생 동반자로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올해 11월에 결혼을 한다"고 말했읍니다.

.

.이어 "인생의 거의 절반을 함께 한 팬분들께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게 기분이 묘하다"며 "이젠 가정이라는 따듯한 울타리 안에서 새로운 2막을 시작해 보려 한다. 부족한 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욱 성숙하고 멋진 배우가 되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윤조도 "얼굴 보며 인사드린 지 오래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 앞선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이렇게 손 편지를 쓴다. 다름이 아니라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팬들에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 김동호에 대해선 "많이 불안정하고 위태로웠던 내게 큰 힘이 되어주고 늘 내 곁을 든든하게 지켜줬던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언제나 서로를 제일 먼저 생각하고 사랑하며 건강하고 밝은 삶을 향해 함께 걸어가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