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이자 '원조 시구여신'인 신수지가 아찔한 비키니 차림을 공개하며 여전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하 신수지 인스타그램
지난 6일 신수지는 자신의 SNS에 '여름만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수지는 루프탑 수영장에 몸을 담근 채 여유를 즐기고 있다.
핑크색에 노란 꽃이 그려진 형광 비키니를 입은 그녀는 과감히 뒤태를 노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귀여운 느낌의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이 매력적인 신수지의 미모를 본 누리꾼들은 "누나 날 가져요", "더 예뻐진 거 같음", "신수지 오랜만에 보니까 더 설레네", "애플힙의 정석이다", "이 누난 나이도 안 들어" 등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에서 신수지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과감하게 비키니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파격적인 뒤태로도 눈길을 끈다.
전 리듬체조 선수인 신수지는 지난 2013년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서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시구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녀는 체조선수 답게 한쪽 다리를 하늘 높이 들어올린 뒤 몸을 360도 회전하더니 그대로 공을 던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KBSN 영상 갈무리
이 특별한 시구는 당시 MLB.com 메인화면에 소개되며 전 세계 야구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신수지는 최근 TV CHOSUN '미스터 로또' 등에 출연하는 등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속 신수지는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 신수지는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개미허리를 보여준다.
또 신수지는 서 있는 것만으로도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한다. 신수지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건강미를 내뿜고 있다.
한편 신수지는 최근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7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2’,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등에 출연했다.
전 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21일 신수지는 "요즘 하늘 보면서 힐링중"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흰색 나시 크롭톱에 청바지를 매치한 패션으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를 본 국내외 누리꾼들은 "태양이 자기보다 빛나는 꽃미모한테 심술나서 빛을 더 쏘네", "아름다운 수지님 보니까 힐링이 되네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하늘에 그림같이 수 놓인 구름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신수지는 청바지에 크랍스타일의 민소매를 매치했다.
특히 신수지는 잘록한 허리와 대비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 여기에 운동으로 완성된 신수지의 탄탄한 복근은 놀라움을 자아낸다.
29일 신수지의 개인 채널을 통해 "태국여행 꿀팁! 제가 이번에 다녀와보니 우선 택시는 그랩이라는 앱을 다운 받으셔야 눈팅 안맞구 적절한 금액으로 이용하실수 있구요. 이 모든건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태국을 여행 중 파란색 민소매 상의에 핫팬츠를 입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우월한 글래머 자태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