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리아킴 미나명 폭력 강다니엘 말려 돈터치

반응형

스우파2 리아킴 미나명 폭력 강다니엘 말려 돈터치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리아킴과 미나명이 춤을 추던 중 충돌했습니다.

.29일 전파를 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끈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과 함께 시그니처인 ‘계급 미션’이 펼쳐졌습니다.

.원밀리언의 리아킴은 딥앤댑의 미나명을 노리스펙 약자로 지목했다. 미나명과 리아킴은 서로에게 쌓인 불만이 많았다. 미나명은 “(시안을 짜면) 일주일에 진짜 합쳐서 10시간도 못 자요. 그 시안 페이조차 인상되지 않았다”라며 과거 리아킴에게 페이로 인한 불만이 있었음을 언급했습니다.

.두 사람은 춤을 추다가 의도치 않게 서로를 때리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선공인 리아킴은 미나명을 밀자 강다니엘은 “돈 터치”라며 언성을 높였다. 이를 지켜보던 댄서들은 무서워하며 경악을 하기도. 이어 미나명은 상의를 이를 가는 춤사위를 보여줬습니다.

?배틀의 최종 결과는 딥앤댑 미나명의 승리였다. 미나명은 “저는 오늘 다 져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라며 기뻐했다. 저지 모니카는 “솔직히 별로였다. 너무 감정에 휩싸인 상태였다. 서로를 너무 감정이 앞서있어서 그들의 기량을 볼 수 없었다”라며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에이스 배틀’이 이어졌고, 베이비슬릭이 등장했다. 100초의 시간 안에 베이비슬릭과 붙고 싶은 사람이 무대로 나가야 했다. 카운트가 끝나기 전, 에이미가 파이트 존으로 등장했다. 이를 본 리아킴은 “자신감있게 나가는 모습이 멋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기도.했습니다.

.에이미에 이어 베이비슬릭의 무대가 이어졌다. 2대 1로 베이비슬릭이 승리를 차지했다. 결과가 나오자 에이미는 베이비슬릭을 포옹하고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모니카는 베이비슬릭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퀄리티 차이가 있어서 베이비슬릭에게 점수를 줄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울플러는 7대 0으로 엄청난 스코어를 가지고 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