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배우 이소정 알콜의존 극단적선택 시도에 남편은 사진찍었다 절벽부부

반응형

하이킥 배우 이소정 알콜의존 극단적선택 시도에 남편은 사진찍었다 절벽부부

?오은영이 절벽 부부의 2세 계획에 단호한 반응을 보였다.

.2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약칭 결혼지옥)’에는 잦은 음주와 불통으로 벼랑 끝에 서 있다는 ‘절벽 부부’가 출연했다. 아내는 배우로 활동했던 이소정이었습니다.

.이소정은 주식 관련 채팅방에서 남편과 처음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크리스마스이브에 3시간 걸려서 서울에 왔는데 깔끔하게 차려입고 왔다. 젠틀하고 말도 잘 통했다. 처음으로 실제로 보고 며칠 뒤에 두 번째로 만나고 결혼하자고 했다”라고 두 번째 만남에 결혼을 결심, 2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현재 큰 위기 앞에 섰다. 이소정은 남편과 소통이 안 된다고 말했으며 남편은 아내의 생활 습관 때문에 많이 싸운다고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이소정은 하루종일 술을 마셨으며 약봉지를 뜯을 힘도 없을 정도로 깡마른 모습이었습니다. 공황장애, 조울증 외에도 몸을 떨 때 먹는 약, 수면제 등을 복용한다고 밝히며 몇 년 전 간질 증상까지 생겼다고 말했다. 남편은 “아내의 발작을 처음 봤을 때 놀랐다. 지금까지 6번이었다”라고 말했고 건강검진 결과 이소정은 간 수치가 높을 때 300까지 나왔다고 말했다. 이소정은 “다음 날 안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잠에 든다”라고 말했고, 오은영은 “우울 정도로 보면 역대 출연자 중 가장 심하다”라고 평했습니다.

.이소정은 “우울증이 심했을 때 베란다 문 열고 난간에 서 있었다. 남편이 사진을 찍고 있었다”라고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이어 “남편에게 계속 떨어지면 죽냐고 물어봤다. 그런데 사진을 찍더라. 저를 조롱하는 것 같았습니다. ‘쟤는 어차피 못 뛰어내려. 그러니 증거라도 남겨놓자’ 그런 느낌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남편은 “처음에는 제가 대기를 하고 있었다. 진짜 뛸 거면 그냥 뛰라고 했다. (사진을 찍은 건) 당신 모습을 보라는 것이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소정 부부는 일식집을 하고 있었는데, 이소정은 일식집 일을 하면서도 계속 맥주를 마시고 어디서든 술병을 놓지 못하는 모습으로 충격을 줬다. 남편은 "가게에서 일하면서도 술을 3~4병은 먹는다, 일주일에 한 박스는 마시는 것 같다" 고 증언했습니다.

.다음으로 이소정이 의사와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그녀는 알콜문제 뿐 아니라 우울증, 공황장애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소정은 "수면제가 없으면 잠을 못 잔다" 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녀는 "오빠를 만나고 나서부터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거죠" 라며 이 모든 문제가 남편을 만난 후부터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진 장면에서 이소정은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고, 남편은 그녀의 앞에서 "맨날 아프대, 아픈데 술을 먹어? 니가 덜 아팠구나" 라며 욕설을 곁들여 화를 냈다. 두 사람은 집에서 마주 앉아 대화를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소정은 "약먹기 시작한 거, 발작하기 시작한 거, 이런 생각 하기 시작한 거 다 오빠 만난 이후야" 라며 남편을 원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