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신혼여행 탄자니아 아내의 아이디어

반응형

최자 신혼여행 탄자니아 아내의 아이디어

.가수 최자가 탄자니아로 신혼여행을 간 배경을 고백했습니다.

.8월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무장해제’에서는 임지연, 다이나믹 듀오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최자는 탄자니아로 신혼여행을 간 것에 대해 "너무 좋더라. 아내가 너무 가보고 싶다더라. 아프리카를 우리가 갈 일이 거의 없지 않나. 그래서 갔는데 산도 있고 세렝게티 초원에 서 자고 일어나서 지프차를 타고 나서면 사자가 서울시에서 길고양이 보는 느낌으로 돌아다닌다"면서 "신혼여행 아이디어는 아내가 100% 냈다"고 밝혔습니다.

.장도연은 또 동료이자 친구인 개코에게 “최자 씨 결혼할 때 눈물이 났냐”고 물었다. 이에 최자는 “축가를 개코가 불러줬다. ‘사랑의 서약’을 불렀다. 감정에 젖어있는데 갑자기 개코가 입나팔을 불었다”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 방영되는‘무장해제’는 하루 일과를 마친 이들과 퇴근길에서 나누는 아주 사적이고도 솔직한 대화로 오늘 하루와 오늘의 나를 돌아보는 힐링 토크 타임입니다.

최자 프로필.

본명

최재호 (Choi Jaeho)

출생.

1980년 3월 17일 (43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