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알고리즘 말도못하고 답답

반응형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알고리즘 말도못하고 답답

.나화나'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비키니 사진에 대한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2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는 서동주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서동주와 다양한 이야기를 하던 중 박명수는 "근데 비키니 입고 왜 사진을 SNS에 올리는 거냐. 그거 가지고 욕하는 사람도 있지 않냐"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서동주는 "변호사고 몸매도 좋은데 왜 굳이 몸매로 어필하려 하냐더라. 제가 생각할 때는 그게 상호배타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변호사면서 비키니도 입을 수 있는 건데 변호사는 비키니를 입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거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경규는 "우리나라가 유교국가니까 어느 정도는 그런 거에 대해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다"고 말했고 서동주는 "맞다. 그 의견도 인정한다"고 쿨하게 밝혔습니다.

.이경규가 이 이야기를 한 이유가 있었다. 이경규는 "내 이름을 검색하다 보면 알고리즘 때문에 딸이 나온다. 근데 내 딸이 동주처럼 하고 있더라. '너 뭐하는 짓이야' 얘기할 수도 없고 답답하다"고 토로했습니다. 박명수가 "남자들도 헬스하면서 찍는데"라고 하자 이경규는 "네 딸도 혹시 그러면 내가 휴대폰을 부수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그만해라. 너무하지 않냐. 하지도 않은 애한테 왜 그러냐"고 발끈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경규 프로필.

본명

이명규 → 이경규.

출생.

1960년 9월 21일 (62세).

이예림 프로필.

출생

1994년 5월 24일 (29세).

반응형